학년/구분 | 병설유치원 | 1 | 2 |
3 | 4 | 5 | 6 | 계 |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 급 수 | 1 | 2 | 2 |
2 | 2 | 2 | 2 | 13 | |
학 생 수 | 남 | 1 | 18 | 23 |
27 | 19 | 27 | 29 | 143 |
여 | 7 | 19 | 17 |
19 | 28 | 23 | 17 | 123 | |
계 | 8 | 37 | 40 |
46 | 47 | 50 | 50 | 266 |
교직원현황
구분 성별 | 교 원 | 일 반 직 | 계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 | 교감 | 보직 교사 | 교사 | 유치원 | 특수교사 (유·초) | 보건 | 사서 | 소계 | 행정 실장 | 주무관 | 영양사 | 행정 실무사 | 유치원방과후 | 조리원 | 시설관리 | 돌봄전담사 | 시설당직원 | 시설미화원 | 소계 |
||
계 | 1 | 1 | 5 | 11 | 1 | 1 | 1 | 1 | 22 | 1 | 1 | 1 | 2 | 1 | 4 | . | 1 | 1 | 1 | 13 |
35 |
4. 시설현황
가) 주요시설 현황
학교 부지(㎡) | 건물 | ||||||
교지면적 | 운동장면적 | 일반교실 | 관리실 | 특별실 | 유치원교실 | 다목적실 | 기타 |
10970.93 | 9574.69 | 15 | 4 | 22 | 3 | 1 | 5 |
도서실 | 영어실 | 과학실 | 꿈끼열교실 | 서버실(스마트기기보관실) | 방송실 | 음악실 | 컴퓨터실 | 교원연구실 | 방과후교실 | 자료실 | 돌봄교실 | 발간실 | 운영위원실 | 수유실 및 휴게시설 | 위클래스및 학생자치실 |
학부모상주실 | 보건실 | 학부모상주실 | 계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3 | 3 | 1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24 |